1. 기업의 근간
  -가치(value), 이윤(profit)의 유지 및 발전
  -고객을 위한 가치창조가 기업의 이윤으로 연결
  -제품 및 서비스 ↔ 고객 (고객 만족 기여가치 창출)

2. 21세기의 키 트렌드
  -FTA
  -Ubiquitous by Computer Network
  -Oil Shock
  -Global Warming
  -Globalization vs Localization

3. 기업의 외부 환경 변화
  -단일화 → 경쟁심화
  -욕구의 다양화, 세밀화
  -제품의 수명주기 단축
  -다품종 소량화

4. 인재의 특징
  -최고에 대한 열망 (하고 싶은 일, 성공의 맛)
  -승부근성과 자신감
  -도덕적 겸양
  -감성 지능: 다양성의 가치 인정 및 공감
  -직업 능력
  -흡수 능력: 학습 능력 및 문제 해결 능력
  -기업 핵심 가치를 포함하는 가치관

'취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tokyo  (0) 2012.03.19
무라카미 하루키 "해변의 카프카"  (0) 2012.03.12
신경숙 "모르는 여인들"  (0) 2012.02.28
발우공양  (0) 2012.02.27
무라카미 하루키 "1Q84"  (0) 2012.01.31

+ Recent posts